2013년 8월 27일 화요일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3 첫 번째 에피소드 정보

미국 CBS의 인기 TV 시리즈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Person of Interest)' 시즌3 첫 번째 에피소드는 해군 이야기인 것으로 밝혀졌다.

CBS가 미국에서 오는 9월말 방영 예정인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 프리미어 에피소드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3 첫 에피소드 '리버티(Liberty)'에서 머신은 핀치(마이클 이머슨)에게 미 해군의 플릿 위크(Fleet Week) 행사차 뉴욕시를 방문한 해군 장교의 번호를 보내고, 리스(짐 카비젤)와 쇼(사라 샤히)가 위험에 처한 해군 장교 구하기 작전을 벌이게 된다고 한다.

아래 이미지는 플릿 위크 행사로 뉴욕시를 방문한 해군 병사들 틈에 끼어있는 '검은 양복의 사나이' 존 리스(짐 카비젤)의 모습.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3부턴 '두 남자와 개 한마리'라는 삭막한 세팅에서 벗어나 이전에 알려진 대로 쇼(사라 샤히)와 루트(에이미 애커) 등 2명의 여성 캐릭터가 고정 멤버로 추가되었다.

또다른 여성 캐릭터 카터(타라지 P. 헨슨)는 시즌2에서 HR의 함정에 걸리면서 순찰 경관으로 강등되었다고 한다.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3 프리미어 에피소드 '리버티'는 미국에서 9월24일 화요일 밤 10시(미국 동부시간) 방영된다.

해군 이야기가 나오니까 생각난 곡이 하나 있는데, 마지막으로 한 번 들어보자.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