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2일 수요일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 VII

영화 주제곡을 가장 즐겨들었던 때는 아마도 80년대였을 것이다. 요새는 영화 주제곡의 비중이 작아져서 바로 떠오르는 곡들이 얼마 없지만, 지난 80년대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영화 주제곡들이 많았다.

그렇다면 90년대 영화음악은?

80년대 만큼 풍부하진 않아도 90년대 영화음악 중에서도 좋은 곡들이 제법 있다.

90년대 영화음악은 지난 포스팅을 통해 어느 정도 소개한 바 있다.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 I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 II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 III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 IV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 V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 VI

그렇다면 계속해서 90년대 영화음악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을 들어보기로 하자.

HIIH - 'Feels Like Heaven (XTRA Soundscape Mix)' (from 'RING(リング)')




LaTour - 'Blue' (from 'BASIC INSTINCT')



The Prodigy - 'Voodoo People' (from 'HACKERS')


Lunatic Calm - 'Leave You Far Behind' (from 'THE MATRIX')


Chumbawamba - 'Mary Mary (Stigmatic Mix)' (from 'STIGMATA')


Kylie Minogue - 'Better the Devil You Know' (from 'IF LOOKS COULD KILL')


Lonnie Gordon - 'Gonna Catch You' (from 'COLD AS ICE')


The Cure - 'Burn' (from 'THE CROW')


Lori Carson & Graeme Revell - 'Fall in the Night' (from 'STRANGE DAYS')


Kawai Kenji(川井憲次) - 'Reincarnation' (from 'GHOST IN THE SHELL(攻殻機動隊)')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