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8일 화요일

쇼타임 TV 시리즈 '레이 도노반'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 온라인

미국의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 쇼타임(Showtime)이 새로운 TV 시리즈 '레이 도노반(Ray Donovan)'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를 인터넷을 통해 미리 공개했다. 6월30일 방영할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를 유투브와 아이튠스를 통해 먼저 선보인 것이다.

'레이 도노반'은 리브 슈라이버(Liev Schreiber), 존 보이트(Jon Voight) 등 굵직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TV 시리즈로, 슈라이버는 L.A 부유층의 문제를 해결하는 해결사 레이 도노반 역을 맡았고 존 보이트는 갓 출소한 레이 도노반의 아버지 미키 도노반 역을 맡았다.

'레이 도노반'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는 현재 유투브와 아이튠스의 팟캐스트를 통해 풀 에피소드를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아래는 쇼타임이 유투브를 통해 공개한 '레이 도노반'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


과연 쇼타임이 '덱스터(Dexter)', '홈랜드(Homeland)' 등에 이어 또 하나의 블록버스터급 TV 시리즈를 내놓은 것일까?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 하나만 봐선 아직 감이 제대로 잡히지 않지만 꽤 기대가 된다.

쇼타임의 새로운 TV 시리즈 '레이 도노반'은 미국에서 오는 6월30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미국 동부시간)에 방영된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