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1일 화요일

NFL 프리 에이전트 2015: 누가 어디로 갔나?

2015년 NFL 오프시즌 동안 많은 프리 에이전트 선수들이 새로운 팀을 찾아갔다. 여러 주전 급 선수들 뿐만 아니라 프로 보울 레벨의 빅네임 선수들 중에서도 2015년 시즌 새로운 팀으로 이적한 선수들이 여럿 눈에 띄고 있다.

그렇다면 누가 어느 팀으로 갔을까?

2015년 4월 중순 현재 주요 NFL 프리 에이전트 선수들의 계약 결과를 한 번 훓어보기로 하자.

드마코 머레이(DeMarco Murray) / RB

러닝백 드마코 머레이는 달라스 카우보이스에서 필라델피아 이글스로 팀을 옮겼다.



대런 맥패든(Darren McFadden) / RB

러닝백 대런 맥패든은 오클랜드 레이더스에서 달라스 카우보이스로 팀을 옮겼다.



리션 매코이(Lesean McCoy) / RB

러닝백 리션 매코이는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버팔로 빌스로 팀을 옮겼다.



대럴 리비스(Darrelle Revis) / CB

코너백 데럴 리비스는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떠나 다시 뉴욕 제츠로 돌아갔다.



트로이 폴라말루(Troy Polamalu) / S

세이프티 트로이 폴라말루는 은퇴를 발표했다.




패트릭 윌리스(Patrick Willis) / LB

라인배커 패트릭 윌리스는 은퇴를 발표했다.




팀 티보(Tim Tebow) / QB

ESPN에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던 팀 티보가 다시 NFL로 돌아왔다. 티보의 새 팀은 필라델피아 이글스.



토리 스미스(Torey Smith) / WR

와이드리씨버 토리 스미스는 발티모어 레이븐스를 떠나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즈로 팀을 옮겼다.



그레그 하디(Greg Hardy) / DE

라인배커 그레그 하디는 캐롤라이나 팬터스에서 달라스 카우보이스로 팀을 옮겼다.



앙드레 존슨(Andre Johnson) / WR

와이드리씨버 앙드레 존슨은 휴스턴 텍산스에서 인디애나폴리스 콜츠로 팀을 옮겼다.



프랭크 고어(Frank Gore) / RB

러닝백 프랭크 고어는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즈에서 인디애나폴리스 콜츠로 팀을 옮겼다.



레지 부시(Reggie Bush) / RB

러닝백 레지 부시는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에서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즈로 팀을 옮겼다.



마이클 크랩트리(Michael Crabtree) / WR

와이드리씨버 마이클 크랩트리는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즈에서 바로 옆동네 팀인 오클랜드 레이더스로 팀을 옮겼다.



드웨인 보우(Dewayne Bowe) / WR

와이드리씨버 드웨인 보우는 캔사스 시티 칩스에서 클리블랜드 브라운스로 팀을 옮겼다.



브라이언 오락포(Brian Orakpo) / LB

라인배커 브라이언 오락포는 워싱턴 레드스킨스에서 테네시 타이탄스로 팀을 옮겼다.



테렌스 나이튼(Terrance Knighton)/ DT

디펜시브 태클 테렌스 나이튼은 덴버 브롱코스에서 워싱턴 레드스킨스로 팀을 옮겼다.



브루스 카터(Bruce Carter) / LB

라인배커 브루스 카터는 달라스 카우보이스에서 애틀란타 팰컨스로 팀을 옮겼다.



줄리어스 토마스(Julius Thomas) / TE

타잇엔드 줄리어스 토마스는 덴버 브롱코스에서 잭슨빌 재과스로 팀을 옮겼다.



오웬 대니얼스(Owen Daniels) / TE

타잇엔드 오웬 대니얼스는 발티보어 레이븐스에서 덴버 브롱코스로 팀을 옮겼다.



인다머킨 수(Ndamukong Suh) / DT

디펜시브 태클 인다머킨 수는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를 떠나 마이애미 돌핀스로 팀을 옮겼다.



제레미 매클린(Jeremy Maclin) / WR

와이드리씨버 제레미 매클린은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캔사스 시티 칩스로 팀을 옮겼다.



닉 폴스(Nick Foles) / QB

쿼터백 닉 폴스는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세인트 루이스 램스로 팀을 옮겼다.



샘 브래드포드(Sam Bradford) / QB

쿼터백 샘 브래드포드는 세인트 루이스 램스에서 필라델피아 이글스로 팀을 옮겼다.



앤토니 스펜서(Anthony Spencer) / LB

라인배커 앤토니 스펜서는 달라스 카우보이스에서 뉴 올리언스 세인츠로 팀을 옮겼다.



셰인 버린(Shane Vereen) / RB

러닝백 셰인 버린은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에서 뉴욕 자이언츠로 팀을 옮겼다.

댓글 6개 :

  1. 와우! 이런 포스팅 너무 좋습니다. 콜츠의 전력 보강이 눈에 띄네요. 티보의 복귀도 약간 기대해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레지 웨인 내보내고 앙드레 존슨과 프랭크 고어 데려오고... 오펜스 쪽 전력 보강이 눈에 띕니다.
      콜츠의 2015년 스케쥴도 그리 힘들어 보이지 않던데, 금년에 사고칠 수 있을지도...^^
      티보는 글쎄 그게 좀...^^ 애는 괜찮아 보이는데 NFL 쿼터백으론 좀 글쎄 그게 약간...
      티보에게 마지막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이글스의 QB 상황이 좀 어지럽죠.

      삭제
  2. 이글스와 램스의 QB맞교환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ㅋㅋㅋ
    올해 이글스 QB경쟁구도가 재밌어지겟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게 좀 헷갈립니다. 전 샘 브래드포드가 이글스 주전 QB가 될 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글스 헤드코치 칩 켈리가 오레곤 대학 헤드코치였죠.
      그리고 금년 드래프트에 오레곤대 출신 QB 마커스 매리오타가 나오죠...
      이렇다 보니 칩 켈리가 드래프트 픽 트레이드를 하기 위해 준비를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이글스 1라운드 픽 순번이 19라서 그 땐 매리오타를 다른 팀이 이미 지명한 이후겠죠.
      때문에 매리오타를 지명하기 위해 순번을 앞당기기 위한 작업을 하는 게 아닌가...
      샘 브래드포드를 다른 팀으로 트레이드시키면서 얻은 드래프트 픽으로 또 트레이드를 하고...
      이런 식으로 해서 매리오타를 드래프트 가능한 순번까지 올라가려는 게 아닌가 하는거죠.
      칩 켈리가 매리오타를 지명하려 노력할 것이란 루머가 계속 있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의심이...^^
      뭐 아닐 수도 있겠지만...ㅋ

      삭제
  3.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사실 우리 팀에 제일 필요한건 라인맨이라고 보는데...(이글스팬)

    답글삭제
    답글
    1. 오펜시브 라인 보강이 필요하다는 건 들었습니다만 전 쿼터백이 더 헷갈립니다.
      매리오타를 드래프트했다면 칩 켈리 오펜스를 새로 배울 필요 없이 바로 적응했을텐데...
      QB. RB, WR 등 주전 공격 멤버가 모두 바뀔 것 같으니 어떤 팀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이글스가 2015년 NFC 동부 팀 중 가장 예측하기 어려운 팀이 아닌가 싶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