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0일 화요일

NFL 프로보울 로스터 발표 - 달라스 카우보이스 5명 전원 오펜스

NFL이 2017년 프로보울(Pro Bowl) 로스터를 발표했다.

NFL 프로보울은 팬 투표 등으로 선발된 선수들이 갖는 경기로, "NFL판 올스타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NFL은 2017년 프로보울 경기에서 AFC와 NFC를 각각 대표할 프로보울 선수들을 발표했다.

달라스 카우보이스(Dallas Cowboys)에선 다섯 명의 선수가 프로보울 로스터에 포함됐다.

달라스 카우보이스는 태클 타이론 스미스(Tyrone Smith), 가드 잭 마틴(Zack Martin), 센터 트래비스 프레드릭(Travis Frederick), 쿼터백 댁 프레스콧(Dak Prescott), 러닝백 이지킬 엘리엇(Ezekiel Elliot) 등 다섯 명이 2017년 프로보울 플레이어로 선정되었다.

그렇다.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루키 센세이션" 댁 프레스콧과 이지킬 엘리엇 모두 프로보울 플레이어로 선정됐다.

댁 프레스콧과 이지킬 엘리엇을 제외한 나머지 카우보이스 선수들은 모두 오펜시브 라인맨이다. 달라스 카우보이스가 NFL 최강의 오펜시브 라인맨을 보유한 팀으로 불리는 만큼 놀라운 결과는 아니다. 지난 90년대에도 달라스 카우보이스 오펜시브 라인맨 거의 전원이 모두 프로보울 플레이어로 선정된 바 있다.

그러나 달라스 카우보이스 디펜스에선 프로보울 선수가 단 한명도 나오지 않았다.

2017년 프로보울 전체 로스터는 NFL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2개 :

  1. sean lee가 빠진게 아쉽군요 ....
    올해 활약 한거만 봐도 충분히 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 했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션 리는 들어갈 것 같았는데 빠졌더군요.
      쌕, 인터셉션 등 눈에 쉽게 띄는 플레이가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