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NFL19:W8]DE 마이클 베넷, 달라스 카우보이스로 트레이드

달라스 카우보이스(Dallas Cowboys)가 새로운 디펜시브 플레이메이커를 한 명 추가했다.

디펜시브 엔드, 마이클 베넷(Michael Bennett)이 달라스 카우보이스로 트레이드 되었다고NFL.com이 전했다. 카우보이스는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New England Patriots)에 2021년 NFL 드래프트 7 라운드 픽을 내주고 베넷을 카우보이스로 데려왔다.

마이클 베넷은 11월4일 뉴욕 자이언츠(New York Giants)와의 경기로 카우보이스 데뷔를 한다.

마이클 베넷은 텍사스와 인연이 깊다. 베넷은 텍사스 주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다녔으며, 그의 남동생 마텔러스 베넷(Martellus Bennett)은 2008년 NFL 드래프트 2 라운드에 달라스 카우보이스에 의해 지명되었다. 타잇엔드 포지션을 맡았던 마텔러스 베넷은 카우보이스에서 빛을 보지 못한 선수로 기억되고 있다.

디펜시브 엔드, 마이클 베넷은 동생 마텔러스와 달리 NFL 드래프트에서 지명받지 못하고 프리 에이전트로 NFL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그러나 베넷은 "NFL 올스타"로 불리는 "프로보울(Pro Bowl) 플레이어"로 세 차례 선정되는 등 성공적인 NFL 선수 생활을 보내고 있다.

베넷은 시애틀 시혹스(Seattle Seahawks), 탬파 베이 버캐니어스(Tampa Bay Buccaneers), 필라델피아 이글스(Philadelphia Eagles)에서 선수생활을 하고 2019년 시즌부터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 유니폼을 입었다. 그러나 패트리어츠의 포지션 코치와의 불화로 팀으로부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뒤 카우보이스로 트레이드 되었다.

달라스 카우보이스에는 디펜시브 라인 전문 코치로 불리는 로드 매리넬리(Rod Marinelli)가 디펜시브 코디네이터를 맡고 있으며, 시애틀 시혹스에서 디펜시브 코디네이터 등을 맡았던 수비 전문 코치, 크리스 리처드(Kris Richard)가 코너백 코치와 패싱게임 코디네이터를 맡고 있다. 마이클 베넷과 크리스 리처드는 시애틀 시혹스에서 여러 시즌 동안 함께 있었던 인연도 있다.


댓글 2개 :

  1. 베넷이 빠지자 마자 볼티모어에게 패한건가요? 잭슨은 작년과는 완전 다른 QB가 되어 나타났네요 ㅎㅎ 잉그램이 RB1 역할을 잘 하는거 보면 카마라가 부상으로 빠진 세인츠팬으로서 좀 아쉽긴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라마 잭슨은 성장할 것 같았습니다. 잭슨 스타일에 맞는 코치들까지 데려왔으니까요.
      선수가 아무리 뛰어나도 팀의 오펜스 시스템과 맞지 않으면 헤맬 수밖에 없는데,
      레이븐스는 잭슨의 스타일에 맞춰 공격 시스템을 잘 맞춰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레이븐스가 패츠에 시즌 첫 패를 안길 것이란 얘기가 많이 나돌았는데,
      그게 현실화 됐습니다. 그만큼 레이븐스가 여러모로 팀 운영을 잘한다는 것 같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