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17일 일요일

'바이오닉 우먼' 고장났다?

NBC의 TV 시리즈 '바이오닉 우먼(Bionic Woman)'은 어떻게 된 걸까?

작년 9월말부터 시작한 '바이오닉 우먼'은 WGA 파업과 함께 11월말 방영된 8번째 에피소드를 마지막으로 감감 무소식이다.

어디 고장이라도 난 건가?



NBC가 '바이오닉 우먼' 시리즈를 취소했다는 루머도 나돌고 있다. 이에 대해 NBC는 'WGA 파업이 끝나고 정상화 되는대로 시리즈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으나 WGA 파업 정상화 이후 계속 이어질 드라마로 'Chuck', 'Heroes', 'Life'만 소개했을 뿐 '바이오닉 우먼'은 언급하지 않았다. 이를 근거로 미국언론들은 시리즈가 취소된 것으로 보고 있다. 버라이어티는 '바이오닉 우먼'이 사실상 취소됐다고 전했고 보스턴 해럴드는 '바이오닉 우먼'을 'Probably canceled' 리스트에 포함시켰다.

WGA 파업이 끝났는데도 '바이오닉 우먼'의 리턴이 불투명한 이유로 시리즈의 저조한 시청률도 꼽히고 있다. 처음에 반짝하고 말았기 때문에 시리즈를 이어나갈 의미가 더이상 없다는 것.

아직까지는 '바이오닉 우먼'의 운명을 속단하기 힘들지만 현재로썬 돌아올 가능성이 희박한 것 같다.

댓글 2개 :

  1. 헐~ 방송이 인기가 없었나봐요?ㅎㅎ
    후덜덜... 미국은 후속작을 항상 대기시켜놓고, 인기가 없으면 바로 버리는군요..

    답글삭제
  2. TV매니아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
    처음엔 반응이 참 좋았습니다.
    그런데, 에피소드 두 서너개 지나고나니까 비판글이 늘어나더군요.
    아마, 이 때부터 시청률이 떨어지지 않았나 합니다.
    잘 추스리지 않으면 끝장이겠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WGA 파업과 겹치며 방송중단되더니 운명을 달리 한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