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0일 목요일

티모시 달튼 '토이 스토리 3'에 캐스팅!

"지금부턴 장난감 본드라 불러다오!"

제임스 본드 스타, 티모시 달튼(Timothy Dalton)이 디즈니의 3D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3(Toy Story 3)'에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영화매거진 엠파이어(Empire) 인터넷판은 디즈니/픽사 CEO 존 래세터(John Lasseter)가 티모시 달튼의 '토이 스토리 3' 캐스팅을 영국에서 발표했다고 전했다.

티모시 달튼이 '토이 스토리 3'에서 맡은 역할은 과연 무엇일까?

엠파이어에 따르면, 달튼은 비극배우 경향을 띤 고슴도치 장난감, 미스터 피클팬츠(Mr. Pricklepants)의 목소리를 연기한다고 한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과 제임스 본드의 만남은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BBC에 의하면,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Cars 2'에도 제임스 본드 스타일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Cars 2'에서 새롭게 소개될 제임스 본드 스타일의 '시크릿 에이전트' 캐릭터는 핀 맥미사일(Finn McMissile)이라는 이름의 아스톤 마틴. 아스톤 마틴(Aston Martin)은 제임스 본드 시리즈에서 '본드카'로 유명한 자동차다.

디즈니/픽사 CEO 존 래세터는 'Cars 2'가 단순한 레이싱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히치콕 스타일의 에스피오나지 스파이 스릴러'라고 밝혔다. 제임스 본드 스타일 캐릭터 뿐만 아니라 플롯부터 스파이 테마라는 것.



디즈니/픽사의 '토이 스토리 3'는 2010년 여름, 'Cars 2'는 2011년 겨울 개봉예정이다.

믹시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