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28일 토요일

'터미네이터' TV 시리즈에 나온 노래의 정체는?

'터미네이터: 사라 코너 크로니클(Terminator: The Sarah Connor Chronicles)' 시즌2가 시즌1에 비해 많이 시시해졌다. 시청률도 많이 떨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런데 배경음악 하나는 맘에 들더라. 지난 주 방영된 시즌2 에피소드-19 마지막 부분에 꽤 쿨한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나왔다.

언제 무슨 노래가 나왔냐고?

지난 주 에피소드를 본 사람들은 데릭 리스(브라이언 어스틴 그린)가 제시(스테파니 제이콥슨)와 대화를 나누다 총을 꺼내들고, 제시가 가방을 집어던지고 도망치던 장면을 기억할 것이다.

바로 이 씬에서 꽤 쿨한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나왔다.

그런데 무슨 노래인지 모르겠더라.




그래서 어떤 노래인가 알아봤더니, Dead Heart Bloom이라는 밴드가 부른 'New Messiah'라는 곡이었다.

노래의 정체를 알아낸 뒤 바로 유투브를 찾았을 때엔 이 노래가 없었는데 그 사이에 생겼더라.

한번 들어봅시다.


'터미네이터' 얘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몇 주전에 공개된 '터미네이터 살베이션(Terminator Salvation)'의 새로운 트레일러에 사용된 배경음악도 쿨한 편이다.

우선 트레일러 먼저 봅시다.


이 노래는 이미 알고있는 곡이라서 알아보고 자시고 할 필요가 없었다. '터미네이터 살베이션' 트레일러에 사용된 곡은 Nine Inch Nails의 'The Day the World Went Away'라는 노래다.

그렇다면 노래만 따로 한번 들어봅시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