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3일 목요일

NFL 프리 에이전트 2014: 누가 어디로 갔나?

2014년 NFL 오프시즌 동안 많은 프리 에이전트 선수들이 새로운 팀을 찾아갔다. 여러 주전 급 선수들 뿐만 아니라 프로 보울 레벨의 빅네임 선수들 중에서도 2014년 시즌 새로운 팀으로 이적한 선수들이 여럿 눈에 띄고 있다.

그렇다면 누가 어느 팀으로 갔을까?

2014년 4월 초 현재 주요 NFL 프리 에이전트 선수들의 계약 결과를 한 번 훓어보기로 하자.

드마커스 웨어 (DeMarcus Ware) / DE/LB

디펜시브 엔드 겸 라인배커 드마커스 웨어는 달라스 카우보이스에서 덴버 브롱코스로 팀을 옮겼다.


제이슨 해처(Jason Hatcher) / DE

디펜시브 엔드 제이슨 해처는 달라스 카우보이스에서 디비젼 라이벌 팀인 워싱턴 레드스킨스로 팀을 옮겼다.

드션 잭슨 (DeSean Jackson) / WR

와이드리씨버 드션 잭슨은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방출된 이후 디비젼 라이벌 팀인 워싱턴 레드스킨스로 팀을 옮겼다. 캐릭터 문제 등으로 이글스에서 방출된 드션 잭슨은 새 팀 워싱턴 레드스킨스를 피에르 가쏜(Pierre Garcon)과 함께 최강 WR 팀 중 하나로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클 빅 (Michael Vick) / QB

쿼터백 마이클 빅은 필라델피아 이글스를 떠나 뉴욕 제츠로 팀을 옮겼다.


마크 산체스 (Mark Sanchez) / QB

쿼터백 마크 산체스는 뉴욕 제츠를 떠나 필라델피아 이글스로 팀을 옮겼다.


맷 샵(Matt Schaub) / QB

쿼터백 맷 샵은 휴스턴 텍산스를 떠나 오클랜드 레이더스로 팀을 옮겼다.


스티브 스미스 (Steve Smith) / WR

와이드리씨버 스티브 스미스는 캐롤라이나 팬터스를 떠나 발티모어 레이븐스로 팀을 옮겼다.


헨리 멜튼 (Henry Melton) / DT

디펜시브 태클 헨리 멜튼은 시카고 베어스를 떠나 달라스 카우보이스로 팀을 옮겼다.


제리드 앨런 (Jared Allen) / DE

디펜시브 엔드 제리드 앨런은 미네소타 바이킹스를 떠나 시카고 베어스로 팀을 옮겼다.

대럴 리비스(Darrelle Revis) / CB

코너백 데럴 리비스는 탬파 베이 버캐니어스를 떠나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로 팀을 옮겼다. 2013년 시즌 뉴욕 제츠에서 탬파 베이 버캐니어스로 팀을 옮긴 지 1년 만에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로 또 팀을 옮기면서 다시 AFC 동부로 리턴했다.
아큅 탈립(Aqip Talib) / CB

코너백 아큅 탈립은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떠나 덴버 브롱코스로 팀을 옮겼다.


모리스 존스-드류 (Maurice Jones-Drew) / RB

러닝백 모리스 존스-드류는 잭슨빌 재과스를 떠나 오클랜드 레이더스로 팀을 옮겼다.


르개렛 블런트 (LeGarrette Blount) / RB

러닝백 르개렛 블런트는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떠나 피츠버그 스틸러스로 팀을 옮겼다.

에릭 데커 (Eric Decker) / WR

와이드리씨버 에릭 데커는 덴버 브롱코스를 떠나 뉴욕 제츠로 팀을 옮겼다.


데빈 헤스터 (Devin Hester) / WR/KR

와이드리씨버 겸 킥 리터너 데빈 헤스터는 시카고 베어스를 떠나 애틀란타 팰컨스로 팀을 옮겼다.


도미닉 로저스-크로마티(Dominique Rogers-Cromatie) / CB

코너백 도미닉 로저스-크로마티는 덴버 브롱코스를 떠나 뉴욕 자이언츠로 팀을 옮겼다.


안토니오 크로마티 (Antonio Cromatie) / CB

코너백 안토니오 크로마티는 뉴욕 제츠를 떠나 애리조나 카디날스로 팀을 옮겼다. 안토니오 크로마티는 도미닉 로저스-크로마티의 사촌이다.

단데 위트너 (Donte Whitner) / S

세이프티 단테 위트너는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즈를 떠나 클리블랜드 브라운스로 팀을 옮겼다.


하킴 닉스 (Hakeem Nicks) / WR

와이드리씨버 하킴 닉스는 뉴욕 자이언츠를 떠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로 팀을 옮겼다.

마이클 오어 (Michael Oher) / LT/RT

오펜시브 라인맨 마이클 오어는 발티모어 레이븐스를 떠나 테네시 타이탄스로 팀을 옮겼다. 마이클 오어는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The Blind Side)'의 실제 주인공으로 유명한 선수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