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6일 화요일

맷 데이먼과 폴 그린그래스 새로운 제이슨 본 영화 함께 만든다?

영화배우 맷 데이먼(Matt Damon)과 영화감독 폴 그린그래스(Paul Greengrass)가 새로운 제이슨 본 영화를 만든다는 기사가 올라왔다.

데드라인은 유니버설이 맷 데이먼 주연에 폴 그린그래스 연출의 새로운 제이슨 본 영화 제작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아직 공식 발표된 것은 아니지만, 데드라인의 소식통에 의하면 유니버설이 맷 데이먼과 폴 그린그래스가 다시 뭉친 새로운 제이슨 본 영화를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데드라인은 폴 그린그래스 감독이 작년에 가진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제이슨 본이 잃었던 기억을 회복하면서 더이상 계속 이어나가기 어려워졌다고 밝힌 바 있는데 맷 데이먼과 함께 새로운 제이슨 본 영화를 제작한다는 소식이 나왔다면서 'ABSOLUTE STUNNER'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데드라인에 따르면, 유니버설은 맷 데이먼과 폴 그린그래스의 새로운 제이슨 본 영화를 저스틴 린(Justin Lin) 연출에 제레미 레너(Jeremy Renner) 주연의 제이슨 본 스핀오프 시리즈 2탄 개봉일로 정해졌던 2016년 7월16일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데드라인은 저스틴 린이 연출을 맡은 제이슨 본 스핀오프 시리즈 제작이 취소된 것은 아니며, 스핀오프 영화 제작 역시 계속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저스틴 린 연출에 제레미 레너 주연의 스핀오프 영화 2탄 개봉일을 맷 데이먼과 폴 그린그래스의 새로운 제이슨 본 영화에 넘겨주면서 개봉이 지연될 수는 있어도 적어도 현재까진 프로젝트 자체가 취소된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따라서 맷 데이먼 주연의 제이슨 본 영화와 제레미 레너의 스핀오프 시리즈 프로젝트 2개 모두가 진행 중이라고 한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