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0일 화요일

NFL16: 바이킹스 QB 테디 브리지워터, 훈련 중 시즌엔딩 무릎 부상

'부상 몬스터'가 미네소타 바이킹스(Minnesota Vikings)를 덮쳤다.

미네소타 바이킹스 주전 쿼터백, 테디 브리지워터(Teddy Bridgewater)가 훈련 도중 시즌 엔딩 무릎 부상을 당했다. 브리지워터는 왼쪽 무릎 탈골과 ACL 부상으로 2016년 시즌 전체를 뛸 수 없을 것으로 전해졌다. 브리지워터의 부상은 다른 선수와의 충돌에 의한 것이 아니라 훈련 중 패스를 하기 위해 스스로 후진하다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

테디 브리지워터의 시즌 엔딩 부상으로 미네소타 바이킹스도 백업 쿼터백으로 시즌을 시작해야 하는 처지에 놓였다. 2015년 시즌 11승5패를 거두며 NFC 북부 디비젼 챔피언을 차지했던 미네소타 바이킹스는 2016년 시즌에도 플레이오프 진출이 유력시 되었으나, 주전 쿼터백 테디 브리지워터의 시즌 엔딩 부상으로 모든 게 불투명해졌다.

현재 미네소타 바이킹스는 베테랑 QB 숀 힐(Shawn Hill)과 NFL 1년 경력의 조엘 스테이브(Joel Stave)를 백업 쿼터백으로 보유하고 있다. 현재로썬 숀 힐이 바이킹스의 주전 쿼터백을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바이킹스도 달라스 카우보이스(Dallas Cowboys)와 함께 쿼터백 쇼핑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