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24', '로스트(Lost)' 칼리버인 것은 절대 아니다. 롱런은 고사하고 당장 시즌2를 걱정해야 하는처지가 될 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래도 나름 스타일리쉬 한 것이 그런대로 볼만 해 지는 것 같다.
우선 메인 타이틀곡부터 귀에 와 닿는다. 조나다 브룩(Jonatha Brooke)이 부른 'What You Don't Know'라는 곡인데, TV 시리즈의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린다.
▲'덜하우스' 뮤직비디오
'덜하우스' 뮤직비디오는 아이튠스(iTunes)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덜하우스'의 주인공, 에코(Echo)로 출연중인 일라이자 드쉬크(Eliza Dushku)의 HULU 광고도 재미있다.
▲일라이자 드쉬크의 HULU 광고
일라이자 드쉬크는 90년대 액션영화 '트루 라이스(True Lies)'에서 아놀드 슈왈츠네거의 딸로 출연했던 배우다.
그런데 이름이 좀 특이하다고?
이름 얘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덜하우스' 출연진 중에 독특한 이름을 가진 배우들이 꽤 된다. 그렇다. 흔치 않은 이름을 가진 출연배우가 일라이자 드쉬크 하나가 전부가 아니다.
루보브(Lubov)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의 이름은 Enver Gjokaj! 들어보니 '엔버 조카이'로 발음되는 듯 하다. 이밖에도 Tahmoh Penikett(폴 발라드 역), Dichen Lachman(시에라 역), Fran Kranz(토퍼 역) 등 흔치 않은 이름을 가진 배우들이 여럿 출연한다.
그래서 일까? FOX는 '덜하우스' 출연진 이름에 관한 동영상까지 만들었더라.
▲'덜하우스' 출연진 이름 동영상
'덜하우스'에 시에라 역으로 출연중인 디첸 라크만(Dichen Lachman)은 독특한 이름을 가진 출연진의 이름을 하나씩 열거하면서 프란(Fran)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을 만난 것도 이번이 처음이라고 했다.
그런데 나는 만난 적이 있다.
다만, 귀를 숨기고 남장을 한 모습을 보게 될 줄은 몰랐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