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크레이그 주연의 제임스 본드 영화 '콴텀 오브 솔래스(Quantum of Solace)'가 북미지역에서 DVD와 블루레이로 발매됐다. 그렇다면 한정판도 분명히 나왔겠지?
물론이다.
첫 번째로, 타겟(Target)의 '콴텀 오브 솔래스' 한정판이 있다. 타겟의 한정판 세트에는 '콴텀 오브 솔래스' 2 디스크 스페셜 에디션과 'JAMES BOND VEHICLES BOOK'이라는 미니 책자가 들어있다. 한정판에 포함된 책자는 'EXCLUSIVE LIMITED EDITION BOOK'이라고.
타겟이 한정판 세트를 얼마나 많이 준비했는지 알 수 없지만 'WHILE SUPPLIES LAST'라고 되어있다. 그러니까 지금 당장 튀어 갓!
월마트(Walmart)도 '콴텀 오브 솔래스' 2 디스크 스페셜 에디션 DVD + 제임스 본드 달력이 들어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케이스가 마치 쵸콜릿 박스처럼 보이는 이유는 달력 때문이다.
그러나, 한정판(LIMITED EDITION)이라는 글은 찾아볼 수 없다. 하지만, 월마트가 계속해서 달력이 들어있는 스페셜 패키지판을 판매하지는 않겠지?
마지막으로, FYE의 '콴텀 오브 솔래스' DVD + 포스터다.
하지만, '스페셜 세트'나 '한정판'과는 거리가 먼 단순한 프로모션에 불과하다. 매장 입구에 '콴텀 오브 솔래스' DVD를 예약하면 포스터를 준다는 광고 포스터가 붙어있길래 예약을 해봤더니 문자 그대로 DVD와 포스터를 주는 게 전부였다.
그런데 점원이 포스터를 주는 걸 잊는 바람에 '포스터는 왜 안주냐'고 물어봐야 했다. 포스터를 달라고 했더니 점원왈 "OH, YOU WANT POSTER TOO?"...ㅡㅡ;
다행히도 점원이 '콴텀 오브 솔래스' 프로모션에 대해 알고있었기 때문에 실강이는 없었지만 안 물어봤으면 포스터 못 받을 뻔 했다.
혹시 베스트바이(BEST BUY)엔 뭐가 없나 가 봤지만 별 다른 게 없었다.
서킷시티(CIRCUIT CITY)는 문을 닫았으니 당연히 한정판 없다.
현재로썬 여기까지가 전부인 것 같지만, 혹시 더 있는지 찾아봅시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