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7일 화요일

셜리 배시, 숀 코네리 애니메이션 '서 빌리' 주제곡 부른다

숀 코네리(Sean Connery)와 셜리 배시(Shirley Bassey)라는 이름을 들으면 클래식 제임스 본드 영화들이 자동으로 떠오른다. 셜리 배시가 2편의 숀 코네리 주연의 007 영화 주제곡을 불렀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들이 다시 뭉쳤다.

헐리우드 리포터에 의하면, 영국 여가수 셜리 배시가 3D 애니메이션 '서 빌리(Sir Billi)'의 주제곡을 부르게 됐다고 한다. 주제곡 제목은 'Guardian of the Highlands'.

숀 코네리는 프로듀서 겸 주인공인 은퇴한 수의사, 빌리 역을 맡았으며, 이밖에도 앨런 커밍(Alan Cumming), 미리앰 마골리스(Miriam Margolyes), 루비 왁스(Ruby Wax), 알렉스 노튼(Alex Norton), 포드 키어난(Ford Kiernan) 등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제임스 본드 시리즈와 인연이 있는 이름이 하나 더 눈에 띈다고?

그렇다. 하나 더 있다. 바로 앨런 커밍이다.

앨런 커밍은 1995년작 '골든아이(GoldenEye)'에서 러시안 컴퓨터 프로그래머, 보리스 역을 맡았던 스코틀랜드 출신 배우다.


▲Remember him?

제임스 본드, 숀 코네리가 주인공의 목소리를 맡았고, '골든아이'의 앨런 커밍도 성우로 참여한 데다, 2편의 숀 코네리의 제임스 본드 영화 주제곡을 불렀던 셜리 배시가 주제곡까지 부르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본드팬들은 '서 빌리'를 그냥 지나치기 힘들 듯 하다.

그런데 문제는 애니메이션이 도대체 언제 완성되느냐다.

헐리우드 리포터에 의하면,'서 빌리'는 5년간의 제작 끝에 드디어 2010년 완성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다른 지역에선 몰라도 적어도 영국에서는 2010년중에 개봉할 예정인 듯.

믹시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