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7일 화요일

'오즈의 마법사' 75주년 기념 아이맥스 개봉 + 5 디스크 세트 발매

아이맥스 3D 개봉, 맥도널드 해피 밀 장난감, 5 디스크 한정판 콜렉터스 세트까지...

워너 브러더스가 올해로 75주년을 맞은 클래식 패밀리 판타지 영화 '오즈의 마법사(The Wizards of Oz)'로  2013년 가을을 시작할 모양이다.

1939년작 '오즈의 마법사'가 아이맥스 3D로 북미지역에서 재개봉한다. '오즈의 마법사' 아이맥스 3D는 9월15일 헐리우드의 TCL 차이니스 시어터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갖고 9월20일부터 북미지역의 300개 아이맥스 영화관에서 1주일간 상영에 들어간다.

'오즈의 마법사' 아이맥스 3D 월드 프리미어가 열리는 헐리우드의 차이니스 시어터는 1939년 오리지날 '오즈의 마법사' 월드 프리미어가 열렸던 장소라고 한다. 이름이 약간 바뀌었지만 같은 장소라고...

'오즈의 마법사' 아이맥스 3D 버전은 토론토 국제 영화제(TIFF: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폐막일인 9월15일 토론토의 스코시아뱅크(Scotiabank) 아이맥스 시어터에서도 상영한다.

아래는 '오즈의 마법사' 아이맥스 3D 트레일러.


아이맥스 상영에 이어 10월1일엔 5개 디스크로 구성된 75주년 기념 한정판 홈 비디오 세트가 출시된다. 얼마나 한정 판매하는지 알 수 없으나 번호가 붙어있다고(Numbered) 하므로 한정판이 맞긴 맞는 듯 하다.

'오즈의 마법사' 75주년 기념 세트는 블루레이, 블루레이 3D, DVD, 울트라바이올렛(디지털 카피) 버전과 다큐멘터리, 콜렉티블 등으로 구성되었다.

무비 콜렉터가 군침을 흘릴 만한 '오즈의 마법사' 75주년 기념 세트는 아마존닷컴에서프리오더가 가능하다.


미국의 패스트푸드 체인점 맥도널드(McDonald's)도 워너 브러더스의 '오즈의 마법사' 블리츠에 동참한다.

맥도널드는 9월20일부터 10월10일까지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어린이용 해피 밀(Happy Meal)을 구입하면 '오즈의 마법사' 한정판 완구를 증정한다. 맥도널드 한정판 완구는 '오즈의 마법사'에 등장하는 여섯 명의 메인 캐릭터 피겨린.

'오즈의 마법사' 맥도널드 피겨린 세트를 모두 수집하려는 토이 콜렉터들은 며칠간 해피 밀로 때울 각오를...ㅋ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