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5일 토요일

[NFL20]달라스 카우보이스, NFL드래프트 둘째날 CB와 DT 지명

달라스 카우보이스(Dallas Cowboys)가 2020년 NFL 드래프트 둘째 날 코너백과 디펜시브 태클을 지명했다.

드래프트 첫째 날에는 일찌감치 지명될 것으로 예상했던 와이드리씨버, 씨디 램(CeeDee Lamb)이 카우보이스 차례까지 내려오면서 그를 1 라운드에 지명했다.

둘째 날에는 이번 드래프트를 통해 보강이 필요했던 디펜시브 백과 디펜시브 라인을 지명했다.

카우보이스는 2 라운드 픽에 알라바마 대학(University of Alabama) 출신 코너백, 트레본 딕스(Trevon Diggs)를 지명했고, 3 라운드에는 오클라호마 대학(University of Oklahoma) 출신 디펜시브 태클, 네빌 갤리모어(Neville Gallimore)를 지명했다.

카우보이스의 2 라운드 픽, 트레본 딕스는 버팔로 빌스(Buffalo Bills)의 와이드리씨버, 스테폰 딕스(Stephon Diggs)의 동생이다. 딕스는 NFL 주전 와이드리씨버인 친형과 함께 훈련을 해왔다고 하므로, NFL 적응 훈련까지 받은 셈이라고 할 수 있다.



카우보이스의 3 라운드 픽, 네빌 갤리모어는 캐나다 출신이다. 6피트 2인치의 키에 몸무게 304 파운드의 갤리모어는 카우보이스 디펜스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인 런 디펜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