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31일 화요일

마리온, '인디아나 존스 4'로 돌아온다

인디아나 존스만 돌아오는 게 아니었다. '레이더스'의 여주인공, 마리온도 '인디아나 존스 4'로 컴백한다.

캐런 알렌이 '인디아나 존스 4'에 캐스팅 됐다는 것이다.

코믹콘(Comic-Con)에서 새롭게 밝혀진 '인디아나 존스 4' 캐릭터는 '레이더스'에 나왔던 마리온 레이븐우드였다.

[indy4comiccon1.jpg]
왼쪽부터: 샤이아 라버프, 스티븐 스필버그, 레이 윈스톤, 캐런 알렌(앞줄), 해리슨 포드

'인디아나 존스 4'에서 캐런 알렌은 변함없이 마리온 레이븐우드(Marion Ravenwood)로 나오고, 레이 윈스톤(Ray Winstone)과 샤이아 라버프(Shia Labeouf)는 인디아나 존스의 '사이드킥(sidekick)'이라고 한다.

[indy4comiccon2.jpg]
캐런 알렌과 스티븐 스필버그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 1편, '레이더스(Raiders of the Lost Ark)'에 나왔던 마리온이 '인디아나 존스 4'로 돌아올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코믹콘 (Comic-Con) 비디오에서 해리슨 포드가 지나가는 말로 '패밀리'라고 했는데 혹시 진짜로 인디아나 존스와 마리온이 '패밀리'가 된 사이로 나오는 건 아닌지 궁금하다. 그렇다면 혹시 샤이아 라버프는 인디와 마리온의...?

현재로썬 캐런 알렌이 마리온으로 돌아오고 샤이아 라버프는 영화에 나온다는 것밖에 알려진 게 없다. 짜맞춰 보면 대충 그림이 그려지긴 하지만 '오피셜'인 게 아니므로 일단 기다려봐야 할 듯.

아무래도 저 네 명이 '인디나아 존스쪽' 사람들인 것 같다. 레이 윈스턴과 샤이아 라버프 모두 '사이드킥'이라고 했으니 둘 다 악당은 아니고, 캐런 알렌은 아닌 게 확실하니까 이번에 나오지 않은 케이트 블랜칫과 존 허트가 아무래도 '반대편'이 아닐까 한다.

상상은 자유니까 뭐...

아무튼, 2008년 5월22일이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