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30일 화요일

'Another Way To Die' iTunes에 뜨다!

Welcome to iTunes, Mr. Bond!

22번째 제임스 본드 시리즈 '콴텀 오브 솔래스(Quantum of Solace)'의 주제곡 '어나더 웨이 투 다이(Another Way To Die)'가 애플의 온라인 뮤직스토어 아이튠스(iTunes)에서 판매중이다.

'어나더 웨이 투 다이'는 미국의 록 뮤지션 잭 화이트(Jack White)와 R&B 가수 앨리씨아 키스(Alicia Keys)가 함께 부른 007 시리즈 첫 번째 듀엣 주제곡이다. '잭 화이트와 앨리씨아 키스가 별 볼일 없던 007 시리즈 주제곡의 전통을 바꿀 수 있을까?', '로커와 R&B 가수가 듀엣으로 부른 곡이 007 시리즈에 어울릴까?'라는 기대와 우려가 쏠렸던 바로 그 노래다.

이젠 아이튠스에서 구입가능하게 됐으니 궁금한 사람들은 다운로드 하시구랴.


▲아이튠스 스토어


▲하필이면 이 사진을 커버로...

'어나더 웨이 투 다이'는 9월29일 저녁 발티모어 레이븐스와 피츠버그 스틸러스의 ESPN 먼데이 나잇 풋볼 중계방송에서도 배경음악으로 간간히 나왔다.

그러나, 방송에 나온 횟수만을 따지면 꽤 되지만 커머셜 브레이크로 넘어가기 직전 몇 초간 나오는 식이었기 때문에 특별할 건 없었다. 스페셜 코너를 통해 '어나더 웨이 투 다이'를 소개한 것이라면 모르지만 커머셜로 넘어가기 전에 잠깐 흘러나오는 게 전부였기 때문에 노래를 미리 알고있던 사람들이 아닌 이상 놓치기 십상이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