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 웨이 투 다이'는 22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 '콴텀 오브 솔래스(Quantum of Solace)'의 주제곡.
'어나더 웨이 투 다이'는 듀엣으로 부른 첫 번째 007 시리즈 주제곡이기도 하다.
▲'어나더 웨이 투 다이' 뮤직비디오
지난 7월 나온 프레스 릴리스에 잭 화이트가 노래를 만들고 부른 것 뿐만 아니라 드럼까지 쳤다고 되어있었는데 뮤직비디오를 보고나니 무슨 소리였는지 이해가 된다.
현재까지 본드팬들의 반응은 대체적으로 '엄지 손가락 아래로'다. 잭 화이트와 앨리씨아 키스가 듀엣으로 부른다는 발표가 나온 직후부터 머리를 긁적였던 본드팬들은 007 시리즈 사상 첫 번째 듀엣 주제곡인 '어나더 웨이 투 다이'에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무래도 뮤직비디오에 대한 평도 내거티브한 글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어나더 웨이 투 다이'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차차 나아질 지도 지켜봐야 할 듯. '영화의 분위기에 아주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그렇다면 주제곡평은 영화를 본 다음으로 미뤄야 하는 건가??
아무튼 이렇게 해서 22번째 제임스 본드 시리즈 주제곡 '어나더 웨이 투 다이'는 뮤직비디오까지 모두 공개됐다.
이제 남은 것은 데이빗 아놀드의 사운드트랙 앨범과 영화, 그리고 취소된 것으로 알려진 팝코의 제임스 본드 액션피겨에 대한 소식이다.
아, 액티비젼의 제임스 본드 비디오게임을 빼놓았구만...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