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7일 수요일

[NFL19]NFL, 2019년 정규시즌 스케쥴 발표

NFL이 2019년 정규시즌 스케쥴을 발표했다.

달라스 카우보이스(Dallas Cowboys)는 9월8일 열리는 디비젼 라이벌, 뉴욕 자이언츠(New York Giants)와의 홈 경기로 2019년 정규시즌을 시작해서 12월29일 열리는 디비젼 라이벌, 워싱턴 레드스킨스(Washington Redskins)과의 홈 경기로 마감한다.

달라스 카우보이스가 속한 NFC 동부는 AFC 동부, NFC 북부 팀들과 경기를 갖는다.

예단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2019년 정규시즌 스케쥴은 크게 힘들어 보이지 않는다. AFC 동부에는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New England Patriots)를 제외하면 크게 위협적인 팀들이 없으며, NFC 북부에는 만만치 않은 팀들이 AFC 동부보다는 많다고 할 수 있지만 대부분 해볼 만한 팀들이다.

또한, 카우보이스가 속한 NFC 동부도 필라델피아 이글스(Philadelphia Eagles)를 제외하고는 다들 어수선한 편이라서, 스케쥴만 놓고 대충 따져 보면 카우보이스의 2019년 스케쥴이 그다지 힘들어 보이지는 않는다. 그러나 막상 정규시즌이 시작하면 예상과 정 반대 쪽으로 흐르는 경우도 흔히 발생하므로, 카우보이스가 소프트해 보이는 2019년 스케쥴의 이점을 살리는가는 두고볼 일이다.

NFC 남부에 속한 뉴 올리언스 세인츠(New Orleans Saints), NFC 서부에 속한 L.A 램스(Rams)와의 경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세인츠와 램스는 NFC 최강으로 꼽히는 팀들이다. 만약 카우보이스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면 이들 두 팀과 다시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들을 플레이오프에서 모두 넘어야만 수퍼보울에 진출할 수 있다. 따라서, 카우보이스가 2019년 정규시즌에서 NFC 최강 팀들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치나를 보면 2019년 카우보이스가 수퍼보울에 오를 준비가 얼마나 됐는지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2019년 정규시즌 풀 스케쥴은 다음과 같다:


NFL 32개 팀 전체의 2019년 정규시즌 스케쥴은 NF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NFL 정규시즌 스케쥴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