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7일 화요일

[NFL20]마이크 놀란, 달라스 카우보이스 디펜시브 코디네이터 맡는다

마이크 놀란(Mike Nolan)이 달라스 카우보이스 디펜시브 코디네이터를 맡게 될 것이라고 NFL.COM이 전했다.

마이크 놀란은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즈(San Francisco 49ers)에서 헤드코치를 했고, 그 밖의 여러 팀에서 디펜시브 코디네이터 등으로 활동한 풍부한 경력을 가진 코치다.

놀란은 2019년 시즌에는 뉴 올리언스 세인츠(New Orleans Saints)에서 라인배커 코치를 맡았다.

마이크 놀란은 새로운 달라스 카우보이스 헤드코치가 된 것으로 알려진 마이크 매커시(Mike McCarthy)와 샌 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즈에서 함께 일했던 인연이 있다. 2005년 시즌 포티나이너즈 헤드코치를 맡은 마이크 놀란은 마이크 매커시를 오펜시브 코디네이터로 선택했었다.

2020년에는 카우보이스 헤드코치가 된 마이크 매커시가 마이크 놀란을 디펜시브 코디네이터로 선택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두 코치가 다시 한 번 뭉치게 될 듯 하다.

이렇게 해서 헤드코치와 함께 카우보이스 디펜시브 코디네이터도 교체되는 것으로 보인다. 헤드코치가 교체되면 대개의 경우 코칭 스태프 전체가 다시 짜여지곤 하므로, 카우보이스도 이 단계를 밟는 중으로 보인다.

그러나 NFL.COM에 따르면, 현재 카우보이스 오펜시브 코디네이터, 켈런 무어(Kellen Moore)의 거취는 아직 결정나지 않았다고 한다. 마이크 매커시가 켈런 무어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어서 무어를 그의 코칭 스태프에 합류시킬 가능성이 열려있다고 한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