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3일 목요일

빌리 아일리시가 부른 '007 노 타임 투 다이' 주제곡 싱글 발매

미국 여가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가 부른 007 시리즈 25탄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 주제곡 싱글이 발매됐다.

주제곡의 제목은 '노 타임 투 다이'.

007 시리즈 주제곡 제목이 영화의 제목과 다른 경우가 종종 있지만, 이번에는 둘 다 같은 제목을 사용했다.

빌리 아일리시의 새 싱글, '노 타임 투 다이'는 현재 아이튠스, 아마존닷컴 등에서 디지털 포맷으로 판매 중이다.





빌리 아일리시가 부른 '노 타임 투 다이'는 아델(Adele)의 '스카이폴(Skyfall)', 샘 스미스(Sam Smith)의 '라이팅스 온 더 월(Writing's on the Wall)', 셰릴 크로우(Sheryl Crow)의 '투모로 네버 다이스(Tomorrow Never Dies)'를 하나로 합쳐놓은 듯한 느낌이 드는 곡이다.




이전의 007 시리즈 주제곡과는 다른 느낌의 곡이 나오기를 기대했으나, 빌리 아일리시의 '노 타임 투 다이'도 "007 시리즈 주제곡"처럼 들리도록 일부러 만든 느낌이 강하게 드는 곡이었다. 이번에는 "007 시리즈 주제곡"이라는 바운더리를 살짝 벗어나는 듯 하면서도 007 시리즈와 잘 어울릴 수 있는 보다 신선한 스타일의 곡이 나오기를 기대했으나, 빌리 아일리시는 안전한 루트를 택한 듯 하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