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7일 월요일

올가 쿠리렌코 '본드22' 리딩 본드걸

우크라이나 출신 여배우 올가 쿠리렌코(Olga Kurylenko)가 '본드22(제목미정)'의 리딩 본드걸을 맡는다고 소니 픽쳐스/MGM이 공식발표했다.

올가 쿠리렌코는 '본드22'에서 Camille이란 이름의 리딩 본드걸을 연기한다.

쿠리렌코는 얼마전 개봉한 '힛맨(Hitman)'에서 '얼굴문신녀', 니카로 나왔던 여배우.




젬마 아터튼(Gemma Arterton)도 이전에 알려졌던대로 '본드22'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으며, 예상대로 리딩 본드걸이 아닌 MI6 에이전트 Fileds역을 맡았다.


(사진 가운데)

007 시리즈 22번째 악역은 프랑스 배우 매튜 아말릭(Mathieu Amalric)에게 돌아갔다.

매튜 아말릭은 '카지노 로얄'에서 소개된 범죄조직의 리더, 도미닉 그린(Dominic Greene)을 연기한다.

아말릭은 스티븐 스필버그의 '뮌헨(Munich)'에서 루이스로 나왔던 배우. 제임스 본드역을 맡은 다니엘 크레이그(Daniel Craig)에 이은 또 하나의 '뮌헨' 배우가 제임스 본드 시리즈에 출연하게 됐다.




M은 변함없이 주디 덴치(Judy Dench)가 맡으며 제프리 라이트(Jeffrey Wright)는 펠릭스 라이터, 지안카를로 지아니니(Giancarlo Giannini)는 매티스역으로 각각 돌아온다.

이전에 발표된대로 감독은 '몬스터 볼(Monster's Ball)', '카이트 러너(The Kite Runner)'의 마크 포스터(Marc Foster), 2nd 유닛 감독은 스파이더 맨, 제이슨 본 시리즈 스턴트 코디네이터 댄 브래들리(Dan Bradley)가 맡는다.

'본드22'의 개봉일은 변함없이 2008년 11월7일(미국).

그러나, 공식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