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2일 화요일

크리스챤 베일, 영국서 폭행혐의로 체포

어두운 것을 좋아하는 수퍼히어로가 아주 어두운 사고를 쳤다.

배트맨/브루스 웨인 스타, 크리스챤 베일(Christian Bale)이 영국서 폭행혐의로 체포됐다.


▲'The Sun'의 크리스챤 베일 체포 기사

크리스챤 베일은 '다크 나이트(The Dark Knight) 유러피언 프리미어 전날인 일요일밤 그가 투숙중이던 런던의 한 호텔로 찾아온 엄마(61)와 누나(40)에게 행패를 부렸으며, 이들이 베일을 경찰에 신고하면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The Sun에 의하면 경찰은 베일이 '다크 나이트' 유러피언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도록 허락했으며, 행사가 끝난 직후 체포했다고 한다.

AP에 의하면 영국경찰은 혐의 사실이 확인되기 전까지 피의자의 이름을 밝히지 않기 때문에 34세 남성이 폭행혐의로 구류중에 있다는 것까지만 확인해줬다고 한다.

영국 가디언에 의하면 베일의 누나, 섀런은 '가족 문제(Family matter)'라고만 밝혔다고 한다.

크리스챤 베일의 두 번째 배트맨 영화 '다크 나이트'는 지난 주말 미국서 개봉해 박스오피스 신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영화 '다크 나이트'의 한 장면

이번 폭행사건은 '다크 나이트'의 흥행에 별다른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타이밍이 안 좋았다. '다크 나이트'에 이목이 집중돼 있을 때 사고를 친 바람에 폭행사건까지 함께 주목받게 됐기 때문이다. 크리스챤 베일은 '다크 나이트가 너무 다크한 거 아니냐'는 놀림부터 시작해서 '어린이들의 롤모델이 엄마와 누나를 폭행하는 게 말이 되냐'는 따가운 비난까지 감수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다크 나이트'에서 조커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히스 레저의 사망, 특수효과 기술자 자동차 사고로 사망, 배트맨을 연기한 크리스챤 베일 체포 등 계속되는 '다크 나이트의 저주'도 영화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저주받은 007'로 불리는 '콴텀 오브 솔래스'만 불운의 연속이었던 것은 아닌 듯.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