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2일 화요일

'콴텀 오브 솔래스' 포스터에도 머신건이?

얼마 전부터 '콴텀 오브 솔래스(Quantum of Solace)'의 새로운 포스터가 인터넷에 나돌고 있다.


▲'콴텀 오브 솔래스' 포스터 1

하지만, 아무리 봐도 합성으로 보일 뿐 실제 티져 포스터로 보이지 않았다. 6월30일 공개된 티져 트레일러에서 본드가 서브머신건을 들고 걷는 장면을 캡쳐한 뒤 썬글래스를 끼지 않은 다니엘 크레이그의 얼굴로 바꿔친 게 전부로 보였다.


▲'콴텀 오브 솔래스' 티져 트레일러 캡쳐

그런데, 똑같은 이미지의 포스터가 또다시 등장했다. 첫 번째 포스터엔 영국 개봉일이 적혀있던 반면 이번 포스터엔 개봉시기가 'NOVEMBER'로 돼 있다.

서브머신건도 트레일러에 나온 총보다 짧아졌다.


▲'콴텀 오브 솔래스' 포스터 2

여전히 합성처럼 보인다. 요즘 포토샵 하는 사람들에겐 저 정도 '조작'은 일도 아닐 것이다.

그런데, 문제의 포스터를 '콴텀 오브 솔래스' 페이스북에서도 볼 수 있었다.


▲'콴텀 오브 솔래스' 페이스북 페이지

혹시나 하고 이미지를 조사해보니 이미지가 있는 위치가 007.com이었다.

http://www.007.com/facebook/page/quantum_profilepic.jpg

007.com에 이미지가 있다면... 오피셜이란 의미?

극장에 새로운 포스터가 배급됐는지 직접 확인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저 포스터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아직 확신이 안 선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림자 티져 포스터'가 극장에 걸려있었는데 포스터가 새것으로 교체됐는지 확인해보지 않았다.

내가 볼 땐 가짜같은데...

만약, 어디까지나 만약, 저 포스터가 오피셜이라고 치자.

그렇다면, 서브머신건을 든 본드가 포스터에까지 나온다는 건가...ㅠㅠ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