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18일 토요일

제이슨 본 시리즈 4탄 나온다!

'기억상실 트릴로지'로 끝난 것으로 알려졌던 제이슨 본 시리즈가 돌아온다.

버라이어티는 유니버설 픽쳐스가 맷 데이먼 주연의 제이슨 본 시리즈 4탄을 계획중이라고 전했다.

제이슨 본 시리즈는 '본 얼티메이텀(Bourne Ultimatum)'으로 끝나지 않았냐고?

다들 끝난 줄 알았다.

유니버설 픽쳐스도 끝난 줄 알았다.

버라이어티에 의하면 유니버설 픽쳐스도 3탄 '본 얼티메이텀'을 끝으로 시리즈를 마무리할 계획이었으나 시리즈가 흥행성공을 거두자 생각을 바꿨다고 한다.


▲버라이어티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의하면 제이슨 본 시리즈 4탄은 로버트 러들럼의 원작을 기초로 하지 않은 오리지날 스토리로 George Nolfi가 스크립트를 담당하며,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맷 데이먼도 돌아온다고 한다.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맷 데이먼이 돌아오는 것은 뉴스가 아니지만 가장 궁금한 건 스토리다. 3탄에서 제이슨 본이 기억을 되찾으면서 끝났기 때문에 '기억상실'은 더이상 사용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스토리를 연결시켜 나아갈 지 궁금해 진다.

제이슨 본을 CIA로 복직시켜 테러리스트들을 추적하도록 만드는 것은 아무래도 곤란하겠지만 '평범한 생활을 하던 제이슨 본이 엉뚱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어 적들과 CIA에게 또 쫓기는 신세가 된다'는 '이글아이(Eagle Eye)' 비스무리한 스토리는 괜찮을 듯 하다.

하지만, 제이슨 본 시리즈를 유명하게 만든 맷 데이먼의 스타파워와 액션, 스턴트씬이 모두 돌아온다면 스토리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지 모른다.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인기를 끌기는 힘들겠지만 앞으로 적어도 1~2편 정도는 같은 포뮬라가 통할 것 같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