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도 괜찮은 댄스뮤직 DJ/프로듀서가 있냐고?
하우스 뮤직이 미국에서 태어났다지만 미국내에 쓸만 한 댄스 뮤지션들이 많지 않은 건 사실이다. 누구 말마따나 미국에 Ultra 레이블이 없었다면 댄스뮤직 쟝르 자체가 전멸했을 지도 모른다.
그래도 Kaskade는 내가 즐겨듣는 얼마 안 되는 미국의 댄스 뮤지션 중 하나다. Kaskade의 곡들 중엔 편안하게 듣기 좋은 노래들이 많아서다.
이번 앨범도 예외가 아니었다. 'Dynasty' 수록곡 13곡(신곡 12개+보너스 리믹스 1개)을 훑어봤더니 리믹스 버전이 기대되는 곡들이 제법 있었다.
그 중 하나가 'Fire in Your New Shoes'다.
Tiesto와 함께 만든 'Only You'도 괜찮았다. 보너스 트랙으로 'Only You' Kaskade 리믹스가 수록됐지만 보다 다양한 리믹스를 들어보고 싶다.
우선 Kaskade & Tiesto의 'Only You' 앨범 버전을 들어보자.
'Dynasty'도 나쁘지 않았다. 오리지날 버전은 약간 이상하지만 근사한 리믹스 버전이 충분히 나올 수 있을 것 같은 곡이다.
그런데 전부 다 신곡인 건 아니었다. 어디서 많이 들어 본 노래가 나온다 했더니 Late Night Alumni/Kaskade의 'Empty Street'을 리싸이클 했더라. 그래도 참 좋아했던 곡이라서 인지 또 들어도 나쁘지 않았다.
말이 나온 김에 또 들어봅시다.
Kaskade의 새 앨범 'Dynasty'는 애플의 아이튠스(iTunes), 아마존 MP3 스토어 등에서 판매중이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