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0일 금요일

영화감독 폴 피그, 여성판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 이미지 공개

80년대 클래식 판타지-코미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가 전원 여성 캐릭터로 교체되어 리메이크된다는 소식은 알 만한 사람들은 이미 다들 알고있을 것이다. 일각에선 성별을 바꿔 리메이크를 한다는 아이디어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여자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삼은 코미디 영화를 여러 편 연출한 영화감독 폴 피그(Paul Feig)가 여성판 '고스트버스터즈'도 잘 만들 것으로 낙관하는 사람들도 있다. 한편으론 전원 여성인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들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기도 하다.

그런데 폴 피그가 이 궁금증을 풀어줬다.

영화감독 폴 피그가 그의 트위터를 통해 여성판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피그가 공개한 이미지는 4명의 고스트버스터즈 역을 맡은 멜리사 매커시(Melissa McCarthy), 크리스틴 위그(Christen Wiig), 케이트 매키넌(Kate McKinnon), 레슬리 존스(Leslei Jones)가 고스트버스터즈 자동차 앞에서 유니폼을 입고 찍은 사진이다.


폴 피그는 며칠 전 여성판 '고스트버즈터즈'에 사용될 새로운 고스트버스터즈 자동차 ECTO-1의 이미지도 공개했다.

80년대 오리지날 '고스트버스터즈' 시리즈엔 1959년 캐딜락(Cadillac) 앰뷸런스가 사용되었으나 2016년 개봉 예정인 여성판 '고스트버스터즈'엔 1989년 캐딜락 모델이 등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여성판 '고스트버스터즈'는 미국서 2016년 7월22일 개봉한다.

그런데 이번엔 주제곡은 누가 부르려나...?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