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8일 수요일

내가 뽑아본 2000년대 하드 트랜스 베스트 II

2000년대 중반에만 해도 멋진 곡들이 많았는데, 요샌 유행이 지나서 인지 흔히 찾아보기 힘든 스타일의 클럽 뮤직이 있다. 바로 하드 트랜스다. 그렇다고 씨가 완전히 마른 것은 아니다. 요새도 여전히 하드 트랜스 스타일의 곡들이 나오긴 한다. 하지만 요샌 과거에 비해 강렬한 사운드의 하드 클럽 용 트랜스 뮤직의 양이 부쩍 줄었다.

요샌 하드 클럽 스타일 음악은 점프스타일, 하드스타일로 가야지 하드 트랜스는 과거처럼 흔하지 않다. 유행 때문인지 과거에 하드 트랜스를 하던 뮤지션들 중 딥-프로그레시브 트랜스 쪽으로 스타일을 바꾼 경우도 종종 눈에 띈다. 

그렇다면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 200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하드 트랜스 곡들을 몇 곡 더 둘러보기로 하자.

이번 포스팅 첫 번째 곡은 Wavetraxx의 히트곡 'Back to Trance'로 하자.


다음은 JS Ten의 'Spiritualized' Basswizzards 리믹스. 듣기만 해도 하드 클럽의 조명이 눈에 어른거릴 정도로 클럽뮤직다운 곡이다.


다음은 Cloudchaser의 'Trancebreak'.


다음은 DJ Space Raven vs Wavetraxx의 'Sandra's Song' Wavetraxx 리믹스. 프랑스의 DJ Space Raven은 최근에도 하드 트랜스 곡들을 발표하고 있으며, 스위스 트랜스 뮤지션 Wavetraxx는 요샌 한풀 꺾였으나 몇 년 전만 해도 그의 손을 거친 하드 트랜스 곡들은 빠짐없이 찾아서 듣곤 했다.


다음은 독일 하드 트랜스 뮤지션 DJ Kim의 'Time and Space' Alphazone 리믹스.


다음은 하드 트랜스를 논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독일의 하드 트랜스 듀오 Alphazone의 'Revelation'.


다음은 Spaceplanet의 'Sunrise' DIzmaster & Dave Joy 리믹스.


다음은 Van Roezel의 'I Miss You' Para X 클럽 믹스.


다음 곡은 Paul Mendez & Zero 3의 'Into the Light'.


다음은 P.H.A.T.T. & Jennie Rix의 'Eternal' 오리지널 믹스.


다음은 DJ Sakin vs Weimar의 'Secret' DJ Space Raven 리믹스.


다음은 Denga & Manus의 'Firefly' Deja Vu 리믹스.


다음은 Titus Meets DJ Space Raven의 'Contact by Sunlight' One Tree Hill 리믹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리믹스는 DJ Space Raven 리믹스인데, 유투브에 없는 듯 하므로 세컨드 베스트로 때운다.


다음은 Thomas Petersen vs. Gainworx의 'Cycloid'.


마지막 곡은 Traxxus의 'As Her Smile' DJ Space Raven & Petersen 리믹스...




댓글 5개 :

  1. 오공본드님 잘 지내고 계시죠?
    제 블로그에 덧글을 많이 남겨 주셨던데 인사가 많이 늦었네요.
    저는 블로그 당분간 안하기로 했어요.
    나중에.. 블질이 심하게 그립거나 땡기면 그때 다시 할까 합니다.

    그럼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올 한해 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는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2.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제가 12월에 정신이 좀 없었던 관계로 뒤늦게 1월초에 찾아뵈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아직도 피로가 안 가셔서 틈만 나면 에너지 드링크만 빨고 있습니다...^^
    다시 비행 시작하시면 알려주세요~!
    전 언제나 탑승 준비 돼있습니다...^^

    답글삭제
  3. 지나가는 사람인데요
    음악들이 좋아서요 저도 mp3로 듣고 싶은데
    흔히 듣는 장르는 아닌 거 같아 찾기가 힘드네요..
    어디서 들을 수 있을까요? 혹시..

    답글삭제
  4. 어디에 사시는가에 따라 조금 다른데요,
    일단 아이튠스, 아마존 등에서 어지간한 곡들은 다운로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DJ 전문 음반 판매 사이트 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한데요,
    MP3로 다운로드 구입할 때 약간 문제가 생길 때가 있었습니다.
    CD는 아무데나 배송하는데 MP3는 외국에서 구입할 수 없게 돼있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이 이상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답글삭제
  5. http://www.mixmenow.net 이사이트에서 하루에 한곡씩 다운받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