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7일 화요일

혼다 모터싸이클 007 23탄 '스카이폴' 추격 씬에 등장

일본의 자동차 회사 혼다(Honda)가 007 시리즈 23탄 '스카이폴(Skyfall)'에 혼다의 모터싸이클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영화에 등장하는 혼다의 모터사이클은 CRF250R. CRF250R은 터키에서 벌어지는 추격 씬에서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와 헨치맨 패트리스(올라 라파스)가 타는 모터싸이클이다.

'스카이폴'의 오프닝 프리-타이틀 씬에 나오는 터키 체이스 씬에서 제임스 본드는 상인의 모터싸이클을 빌려(?) 타고 경찰 모터싸이클을 타고 도주하는 헨치맨 패트리스를 뒤쫒는다. 이 때 본드와 패트리스가 타는 모터싸이클이 혼다의 CRF250R이다.

혼다에 의하면 '스카이폴'의 프리-타이틀 체이스 씬 촬영을 위해 20대의 CRF250R 모터싸이클이 동원되어 제임스 본드가 타는 상인의 모터싸이클과 패트리스가 타는 경찰 모터싸이클로 개조되었다고 한다. 또한 2대의 CRF450R은 카메라 촬영팀이 사용했다고 한다.









혼다는 현재 영국의 내셔널 모터 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본드카' 전시회 '본드 인 모션(Bond in Motion)'에 개조하지 않은 CRF250F 오리지날 모델, 영화 '스카이폴'에서 본드가 타는 상인의 모터싸이클과 패트리스가 타는 경찰 모터싸이클 등 모두 세 종류를 전시했다.





댓글 2개 :

  1. 역시 크레이그의 수트 빨은 장난아니군요.
    멋집니다.^^

    일단 다크 나이트 라이지스를 내일 보기로 했고 스카이폴 나올때까지 기다리기가 참 힘드네요.^^

    답글삭제
  2. 머리가 너무 짧은 게 신경 쓰입니다. 본드 헤어스타일로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크으, 드디어 다크 나이트가 개봉할 때가 됐군요...^^
    근데 전 놀란 스타일에 식상해서 재밌게 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좀 달라졌을까 기대해 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