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1일 목요일

'스카이폴'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와 스틸북 블루레이

007 시리즈 23탄 '스카이폴(Skyfall)'이 홈 비디오 버전으로 미국과 영국에서 출시되었다. '스카이폴'은 미국에서 2013년 2월5일 디지털 포맷으로 먼저 발매된 데 이어 1주일 뒤인 2월12일 북미지역에서 블루레이와 DVD 포맷으로 출시되었으며, 영국에선 2월18일 홈 비디오로 출시되었다.

이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과 한정판 등도 출시되었다.

MGM 영화를 홈 비디오 버전으로 판매하는 폭스커넥트(Foxconnect)는 북미지역에서 '스카이폴'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선보였다. '스카이폴'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일반 스토어에서 판매하지 않으며, 폭스커넥트 사이트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일반버전 '스카이폴' 컴보 팩과 똑같지만 슬립커버 디자인에서 일반버전과 차이가 난다.

아래는 일반버전 '스카이폴' 컴보 팩 슬립커버 앞면과 뒷면 이미지.

▲일반버전 슬립커버 앞면
▲일반버전 슬립커버 뒷면

다음은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 '스카이폴' 컴보 팩 폴드아웃(Fold-out)  슬립 커버.

커버 이미지도 일반버전과 다르다.

그러나 슬립커버만 다를 뿐 나머지는 일반버전과 차이가 없다. '껍데기'만 약간 다를 뿐 '알맹이'는 똑같다.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슬립커버 앞면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슬립커버 뒷면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슬립커버 폴드아웃

▲폭스커넥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슬립커버 옆면

지난 '콴텀 오브 솔래스(Quantum of Solace)' 때만 해도 타겟(Target)과 월마트(Wal-Mart)에서도 각각 익스클루시브 DVD 패키지를 판매했으나 이번 '스카이폴'은 미국에선 폭스커넥트의 팬시한 슬립커버 익스클루시브 하나가 전부인 듯 하다.

그렇다면 영국으로 이동해 보자.

영국에선 일반버전과 함께 스틸북(Steelbook)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스틸북 에디션은 영국의 전통깊은 음반/영화 스토어 HMV 익스클루시브였으나, 경영난을 겪던 HMV가 2013년 1월 파산하면서 아마존 UK(Amazon UK) 익스클루시브로 바뀌었다.

한정판인 '스카이폴' 스틸북은 현재 아마존 UK에서 품절 상태다.





댓글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