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4일 금요일

내가 즐겨 들었던 2000년대 락/얼터네이티브 (10)

사실 나는 어디 가서 "락 좀 듣는다"는 소리를 할 처지가 전혀 되지 않는다. 게다가 80년대 유행했던 헤어메탈, 헤비메탈 등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편이기도 하다. 개중엔 들을 만한 곡들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그리 입맛에 맞지 않는 스타일이었다. 그러나 90년대, 2000년대에 나온 락/얼터네이티브 곡들은 제법 들겨 들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곡들은 그 중에서 내가 2000년대에 즐겨 들었던 락/얼터네이티브 곡들이다.

Papa Roach - 'Lifeline'


Smashing Pumpkins - 'That's the Way (My Love Is)'


Nickelback - 'Photograph'


Hinder - 'How Long'


Fireflight - 'You Decide'


Flyleaf - 'Fully Alive'


Dead By Sunrise - 'Too Late'


Blaqk Audio - 'The Love Letter'


Foo Fighters - 'Come Alive'


Hoobastank - 'I Don't Think I Love You'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