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2일 월요일

[NFL20] 댁 프레스콧 프랜챠이스 태그 싸인 - 카우보이스와 1년 계약

쿼터백, 댁 프레스콧(Dak Prescott)이 익스클루시브 프랜챠이스 태그에 싸인하고 달라스 카우보이스(Dallas Cowboys)와 1년 계약을 했다.

프레스콧과 카우보이스는 오는 7월15일까지 장기 계약과 관련된 협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만약 그 때까지 장기 계약 협상이 타결되면 프레스콧은 새로운 계약과 함께 2020년 시즌을 시작하게 되며, 만약 타결되지 않으면 프랜챠이스 태그 하에 2020년 시즌을 뛰게 된다. 만약 2021년 시즌까지 계약 협상이 해결되지 않으면 카우보이스는 내년에 또 프랜챠이스 태그를 사용할 수 있다.

NFL.COM은 프레스콧이 1년 연봉 3140만 달러의 프랜챠이스 태그에 싸인한 것은 곧 시작할 달라스 카우보이스 트레이닝 캠프에 참석하겠다는 의미라고 전했다. 2020년 시즌부터 카우보이스의 헤드코치를 맡은 마이크 매커시(Mike McCarthy)의 첫 카우보이스 트레이닝 캠프부터 빠지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얘기다.

그러나 NFL.COM은 프레스콧이 프랜챠이스 태그에 싸인한 것이 장기 계약 협상 타결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고 전했다. NFL.COM은 프레스콧과 카우보이스 측이 계약 협상에 난항을 겪는 가장 큰 이유는 연봉 액수가 아니라 계약 기간이라면서, 프레스콧은 4년 계약을 원하지만 카우보이스는 5년 계약을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