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9일 화요일

007 주제곡 부를 뮤지션 확정

22번째 제임스 본드 시리즈 '콴텀 오브 솔래스(Quantum of Solace)'의 주제곡을 부를 뮤지션이 드디어 정해졌다.

빌보드는 미국의 R&B 가수 앨리씨아 키스와 록밴드 The White Stripes의 멤버, 잭 화이트가 '콴텀 오브 솔래스' 주제곡을 함께 부른다고 전했다.

노래 제목은 'Another Way To Die'. '다이 어나더 데이(Die Another Day)'가 아니다.

빌보드에 의하면 주제곡 'Another Way To Die'는 잭 화이트가 작곡과 제작을 맡았으며, 사운드트랙은 10월28일 발매될 예정이다.

빌보드 기사로 이동!


▲앨리씨아 키스(왼쪽), 잭 화이트(오른쪽)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 리오나 루이스(Leona Lewis), 더피(Duffy) 등 여러 뮤지션들이 '콴텀 오브 솔래스' 주제곡을 부를 후보로 거론됐지만 'License To Tune'은 앨리씨아 키스와 잭 화이트에게 돌아갔다.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혼성듀엣으로 부른 007 주제곡은 시리즈 사상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 지금까지 남녀 솔로가수 아니면 밴드가 007 주제곡을 불러 왔지만 남녀듀엣은 '콴텀 오브 솔래스/어나더 웨이 투 다이'가 처음이다.

앨리씨아 키스와 잭 화이트가 함께 부른다는 '콴텀 오브 솔래스' 주제곡, '어나더 웨이 투 다이'는 과연 어떨지 궁금해진다.


▲The White Stripes의 'Icky Thump' 뮤직비디오



▲앨리씨아 키스의 'No One' 라이브

댓글 2개 :

  1. 어딘가엔 이미 녹음을 끝냈다는 루머도 돌더군요.
    어쨌거나 빨리 노래가 공개되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저도 무척 궁금합니다.

    앨리씨아 키스와 잭 화이트 듀엣은 예상치 못했기 때문에...ㅡ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