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1일 월요일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 5로 연장되었으나 이번이 마지막?

CBS의 TV 시리즈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Person of Interest)'가 시즌 5로 연장되었다.

지난 주 방영된 시즌 4 파이널 에피소드가 시리즈 역대 최저 시청자 수를 기록하면서 미래가 불투명해진 듯 했으나, 많은 TV 전문가들이 낙관했던 대로 시즌 5로 연장되는 데는 문제가 없었다.

그.러.나...

데드라인의 보도에 의하면 시즌 5로 돌아오는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는 1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지금까지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는 매 시즌 당 22~23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었던 반면 시즌 5는 에피소드 수가 13개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데드라인은 '멘탈리스트(The Mentalist)'의 경우와 비교하면서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도 마찬가지의 운명을 맞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멘탈리스트'가 시즌 7으로 연장되었으나 에피소드 수가 13개로 줄더니 나중에 시즌 7이 파이널 시즌인 것으로 밝혀졌던 것처럼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도 같은 길을 가는 게 아니냐는 것이다.

'멘탈리스트'와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는 워너 브러더스 TV가 제작하고 CBS를 통해 미국서 방영되었다는 공통점도 있다.


인기가 식으면서 시청자를 잃어가고 있는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가 연장이 되더라도 시즌 5가 파이널 시즌이 될 가능성이 크다는 예측이 지배적이었는데, 갈수록 실제로 그렇게 돼가는 듯 하다.

아직은 시즌 5로 연장되었다는 사실 이외로는 공식적인 추가 정보가 없는 듯 하지만, 데드라인의 보도대로 시즌 5가 13개 에피소드로 축소되었다면 시즌 5가 마지막 시즌이 될 가능성이 그만큼 더 높아진 듯 하다. 

댓글 4개 :

  1. 시즌 중간에 하프 오더로 나온다면 사망선고네요...
    고정팬들 섭섭하지 않게 적당히 마무리 하라는 뜻이네요 이건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제 생각에도 마무리나 하고 끝내자는 것 같습니다.
      남아있는 사매리탄 문제나 마저 해결하고 끝내자는 쪽으로 흘러가는 듯 합니다.

      삭제
  2. 데시마 테크놀러지 이 개xx들이 드라마 다 망쳤습니다. 무슨 시즌 2에서부터 시즌 4까지 주인공들이 한 대도 못 때리고 피해다니기만하는 악의 조직이 어딨어?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 친구들이 맘에 안 듭니다...^^
      스토리를 보다 흥미롭게 만들려다 역효과를 낸 것 같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