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카우보이스(Dallas Cowboys)와 캐롤라이나 팬터스(Carolina Panthers)의 먼데이 나잇 풋볼(Monday Night Football)은 솔직히 재미없었다. 여차했으면 전반을 0대0으로 마칠 뻔 했으니 말 다했으리라.그런데 노래가 한 곡 귀에 들어왔다.
FOX TV의 인기 시리즈 'BONES'의 다섯 번째 시즌이 시작했다. 그런데 시작부터 눈길을 끄는 게 하나 있었다. 'The Bond in the Boot'이라는 시즌5 에피소드 2 타이틀이었다.
'플래시포워드(Flashforward)'?
다니엘 크레이그의 '코털을 휘날리며'가 브로드웨이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고 한다.
메갠 폭스(Megan Fox)가 악마로 변신하는 섹시 하이스쿨 소녀로 나온다는 소리에 귀가 솔깃했다. '트랜스포머스(Transformers)' 시리즈로 유명해진 것은 사실이지만 그녀에게 잘 어울려 보이지 않았는데 악마로 변신하는 섹시 여고생 역이라니 딱이구나 싶었다.
'다 빈치 코드(The Da Vinci Code)' 유명한 미국작가 댄 브라운(Dan Brown)의 신작 '로스트 심볼(The Lost Symbol)'이 드디어 나왔다.
버팔로 빌즈(Buffalo Bills)가 2009년 시즌 오프너였던 먼데이 나잇 풋볼(Monday Night Football)에서 25대24로 역전패 당했다. 아주 오랜만에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New England Patriots)를 꺾고 시즌 1승을 챙기나 싶었지만 '먼데이 나잇 풋볼'과 '25대24'의 저주(?)에 또다시 무릎꿇고 말았다.
"지금부턴 장난감 본드라 불러다오!"
1999년 9월9일 일본의 게임회사 세가(Sega)가 새로운 비디오게임 시스템을 북미지역에서 선보였다.
본드팬들은 영국의 여가수 셜리 배시(Shirley Bassey)의 새 앨범 'The Performer'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됐다.
제임스 본드가 세계 조각상 챔피언쉽(World Statue Championship)에서 최고상을 받았다고 한다.
드디어 넘었다.
2009년 풋볼시즌이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NFL은 다음 주부터 정규시즌에 돌입하며, 칼리지 풋볼시즌은 이번 주부터 시작했다.
제임스 본드는 절대로 죽지 않는다. 세상에서 가장 죽이기 힘든 캐릭터가 바로 제임스 본드일 것이다.